공간개요
대관 공관
공간 회의실1 회의실2 회의실3 회의실4 회의실5 회의실6
지하 1층
시설 및 장비 스크린, 화이트보드, 냉난방기, 테이블, 의자, 무선인터넷(Wi-Fi)
규모 최대 18명 최대 12명 최대 8명 최대 8명 최대 8명 최대 12명
공간 모이다 다목적홀 미디어실
지하1층
시설 및 장비 대형 스크린 2, 마이크 6, 강의대 2, 강사대기실 2, 냉·난방기, wifi, 책상, 의자 등 장비목록표(다운로드)
규모 총 100석 8석
대관시간
평일 10:00 ~ 21:00
토요일 10:00 ~ 17:00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대관하지 않습니다.
  •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
  • 대관이 필요한 날로부터 3개월 전부터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Ex) 9월 11일(월) 행사의 경우 9월 4일(월)부터 예약하실 수 없습니다.
  • 대관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 대관 변경(취소) 신청서를 제출한 후 승인 받아야 합니다.
  • 대관 일정 변경 신청은 행사일 기준 7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ex) 9월 11일(월) 행사의 경우 9월 3일(일)까지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대관료
공간 회의실1 회의실2~6 모이다 다목적홀 미디어실
대관료(2시간 기준) 25,000원 12,500원 50,000원 12,500원
결제방법 : 계좌이체
  • 본 센터는 세금계산서 의무 발행기관으로 대관 신청시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사본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위 서류가 없는 기관은 개인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관료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대관료 입금은 은행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확인 후 승인합니다.
  • 대관 사용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승인 후 익일 납부하여야 합니다.
  • 대관료 입금계좌 : 신한은행 100-036-339223 서울특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 서울특별시공익활동지원센터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 대관료 미납금이 있는 경우, 추후 3개월간 대관을 제한합니다.

유의사항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
  • 센터는 공익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 기관 및 활동가 대상 프로그램 주최 기관을 위한 대관공간입니다. 대관 내용이 대관시설 운영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대관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해당 내용이 잘 드러나도록 행사내용을 기재해주세요)
  •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전 장소 점검이 필요하면 사전에 방문 시간을 협의해 주세요. 사전 점검 시간이 한시간 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면 별도의 대관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노트북, 빔 프로젝터 포인터 등 기타 필요하신 장비는 각 사용 기관에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빔 프로젝터 연결 시 노트북에 HDMI단자가 있어야합니다.)
대관시 준수사항
  •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 입/퇴실시간을 지켜주세요.
  • 폭언, 막말, 모욕 등의 행위시 이후 대관사용이 제한됩니다.
  • 대관시설 이용시 음주는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전기포트, 버너, 온풍기 등 모든 종류의 전열, 가열 기구는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 그 밖에 대관 공간, 입주자 전용 공간, NPO 자료관 등은 공간별 특성에 필요한 추가 준수사항 및 규정을 따르며, 기타 발생하는 세부 사항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사무실과 별도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주차
  • 유료 주차로 출차 시 카드결제
  • 20분당 1,000원 (최대 15,000원)
  • 주차 문의 : 주차관리실 어반포트 (1644-7144, 평일 9:00~18:00)
쓰레기 분리수거 안내
  • 공간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이용자가 직접 처리하며 특수 폐기물 등의 처리는 이용자의 부담으로 진행 합니다.
  • 공간 내에서 뚜껑 있는 음료를 제외하고 음식물 반입 및 취식은 불가합니다.
대관취소로 인한 환불 규정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에 의해 대관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경, 확진자 발생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대관 변경을 포함), 또는 사용일로부터 최소 3일 이전 대관을 취소한 경우 : 100% 환불
  • 사용일로부터 최소 2일 이전에 취소한 경우 : 90% 환불
  • 사용일로부터 1일 전 취소한 경우 : 80% 환불
  • 당일 취소한 경우 : 환불 불가

진행절차


대관현황 확인

대관캘린더를 확인합니다.

대관 신청서 제출

하단 웹페이지에서 작성 후 제출

대관확인서 발송

이메일로 대관승인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대관캘린더 기재

센터 대관담당자 입력

대관료 입금

승인후 2일 이내에 일시불 납부(계좌입금)
대관사용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승인후 익일 납부

확인 후 이용

대관료 납부후 캘린더에 행사 기재여부 확인하여 당일 대관 사용


오늘의 대관 현황

2014.07.05
시간 장소 신청기관 행사명
회의실1
회의실2
회의실3
회의실4
회의실5
회의실6
모이다 다목적홀
미디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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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 변경(취소)신청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공간 대관 및 열린공간 이용 재개 안내]   


공간 대관 및 열린공간 이용이

아래와 같이 재개되오니 일정 확인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관심가지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개관일>
- 2024년 2월 29일(목) 오전 10:00 

 

<대관 신청>
- 신청일 : 2024년 2월 20일(화)
- 신청 방법 : 센터 홈페이지 - 공간대관 - 대관신청 클릭

※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