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개요
열린 공간
운영시간
시민 누구나 자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관 공간공익활동 프로그램 주최를 위한 공간입니다.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공간 | 회의실1 | 회의실2 | 회의실3 | 회의실4 | 회의실5 | 회의실6 |
---|---|---|---|---|---|---|
시설 및 장비 | 스크린, 화이트보드, 냉난방기, 테이블, 의자, 무선인터넷(Wi-Fi) | |||||
규모 | 최대 18명 | 최대 12명 | 최대 8명 | 최대 8명 | 최대 8명 | 최대 12명 |
대관신청 기간 | 사용하고자 하는 일자의 3개월 전부터 (평일 영업일 기준) 1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 가능 | |||||
공간 | 모이다(다목적홀) | 확산하다 (미디어실) |
주고받다 (교육장) |
|||
시설 및 장비 | 대형 스크린 2, 마이크 4, 강의대 2, 냉·난방기, wifi, 책상, 의자 등 | 장비목록표(다운로드) | 빔 프로젝터, 스크린, 마이크 2, 냉난방기, 무선인터넷(Wi-Fi), 책상, 의자 | |||
규모 | 최대 100명 | 최대 8명 | 최대 30명 | |||
대관신청 기간 | 사용하고자 하는 일자의 3개월 전부터 (평일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 가능 |
평일 | 10:00 ~ 21:00 |
---|---|
토요일 | 10:00 ~ 17:00 |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 운영하지 않습니다. |
대관료
공간 | 회의실1 | 회의실2~6 | 모이다(다목적홀) | 확산하다(미디어실) | 주고받다(교육장) |
---|---|---|---|---|---|
대관료(1시간 기준) | 12,500원 | 6,250원 | 25,000원 | 6,250원 | 15,000원 |
유의사항
변경(취소)신청서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
- 센터는 공익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 기관 및 활동가 대상 프로그램 주최 기관을 위한 대관공간입니다. 대관 내용이 대관시설 운영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대관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해당 내용이 잘 드러나도록 행사내용을 기재해주세요)
- 대관 승인여부 안내는 담당자 검토를 거쳐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승인 안내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확산하다(미디어실) 대관 시 신청측 1인 이상 필수 사전방문하여 미디어 장비 환경을 확인합니다. 사전방문 일정은 대관 승인 이후 사무실과 별도 협의합니다.
- 대관 전 장소 점검이 필요하면 사전에 방문 시간을 협의해 주세요. 사전 점검 시간이 한시간 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면 별도의 대관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노트북, 포인터, USB, SD카드 등 기타 필요 장비는 각 사용 기관에서 준비하셔야 합니다. (노트북 화면을 스크린으로 송출 시 노트북에 HDMI 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 사용하고자 하는 일자의 3개월 전부터 3일 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회의실은 사용일의 1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회의실 당일 신청이 필요한 경우에는 빈 회의실 여부를 확인한 뒤 센터로 현장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 즉시 입금 ▶ 입금 확인 절차를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관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
입/퇴실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 폭언, 막말, 모욕 등의 행위시 이후 대관사용이 제한됩니다.
- 대관시설 이용시 음주는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전기포트, 버너, 온풍기 등 모든 종류의 전열, 가열 기구는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 기타 발생하는 세부 사항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사무실과 별도로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 유료 주차로 출차 시 카드결제
- 20분당 1,000원 (최대 15,000원)
- 주차 문의 : 주차관리실 어반포트 (1644-7144, 평일 9:00~18:00)
- 공간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이용자가 직접 처리하며 특수 폐기물 등의 처리는 이용자의 부담으로 진행 합니다.
- 냄새 또는 국물이 있는 음식물은 반입 및 취식이 불가합니다. 음식물 쓰레기 발생 시 이용자가 음식물 쓰레기 분리배출 봉투를 구비하여 직접 배출합니다.
- 승인된 대관 일정에 대해 변경 및 취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대관변경(취소)신청서를 제출한 후 승인 받아야 합니다.
- 대관 일정 변경 신청은 행사일 기준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평일 영업일 기준)
ex) 9월 11일(월) 행사의 경우 9월 6일(수)까지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대관 일정 취소 신청은 당일까지 가능합니다.
- 대관료 환불 절차는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아래 규정에 따라 환불 금액이 책정됩니다.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에 의해 대관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경, 확진자 발생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대관 변경을 포함), 또는 사용일로부터 최소 3일 이전 대관을 취소한 경우 : 100% 환불
- 사용일로부터 최소 2일 이전에 취소한 경우 : 90% 환불
- 사용일로부터 1일 전 취소한 경우 : 80% 환불
- 당일 취소한 경우 : 환불 불가
진행절차
온라인 신청
- 모이다(다목적홀), 확산하다(미디어실), 주고받다(교육장) : 사용하고자 하는 일자의 3개월 전부터 (평일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 가능
- 회의실 : 사용하고자 하는 일자의 3개월 전부터 (평일 영업일 기준) 1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 가능
대관현황 확인
대관캘린더를 확인합니다.
대관 신청서 제출
하단 웹페이지에서 작성 후 제출
대관확인서 발송
선착순 승인
이메일로 승인여부 안내
대관캘린더 기재
센터 대관담당자 입력
대관료 입금
승인 후 24시간 이내 일시불 납부 (계좌입금)
*1일 전 신청은 승인 후 1시간 이내 납부
확인 후 이용
대관료 납부후 캘린더에 행사 기재여부 확인하여 당일 대관 사용
※회의실 당일 신청이 필요한 경우에는 빈 회의실 여부를 확인한 뒤 센터로 현장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 즉시 입금 → 입금 확인 절차>를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대관 현황
2014.07.05
시간 | 장소 | 신청기관 | 행사명 |
---|
회의실1
회의실2
회의실3
회의실4
회의실5
회의실6
모이다(다목적홀)
확산하다(미디어실)
주고받다(교육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