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새로운 인포그래픽, Sloday (슬로데이)
NPO보고서 및 연구자료 / by socialjung / 작성일 : 2014.08.04 / 수정일 : 2023.02.13
인포그래픽으로 기관과 사업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방법, 바로 이슈 브랜딩 인포그래픽을 만드는 것입니다. 어떤 컨셉의 정보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꾸준한 형식의 인포그래픽을 발행한다면 SNS를 통해 받아보는 수용자들은 일관된 느낌으로 이슈를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디자인전문회사 Slowalk(슬로워크)에서는 매일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공익적인 인포그래픽 메시징 ‘Sloday’(슬로데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가지, 구체적인 정보와 데이터를 한눈에 들어오는 심플한 구성으로 디자인해 웹사이트와 SNS 채널 등을 통해 배포합니다.

우리 기관의 이슈도 이렇게 한번 발행해볼까요!

Sloday(슬로데이) 웹사이트 바로가기



* 해당 링크는 2023년 2월 현재 서비스가 만료되어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작성자 : socialjung / 작성일 : 2014.08.04 / 수정일 : 2023.02.13 / 조회수 : 25086

코멘트를 달아주세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