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세계 인구는 2050년에 98억 명에 이를 것이며 현재 75억 명에서 31%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의 비영리 단체, NGO 및 자선 단체는 지구 자원을 관리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약 100 억 명의 사람들이 식량과 깨끗한 물, 보건 서비스, 교육 및 보호소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외교, 인권, 기후 변화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세계의 잔여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기관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는 좋은 단체가 필요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를 꼭  읽어보세요 : WWF’s Living Planet Report 2016

출처 : WorldPopData.org


 


2_Z세대는 현재 전 세계 인구의 27%를 차지하며 2018년 초 밀레니얼(1982~2000년 사이에 태어난 신세대)을 능가 할 수 있다

 

Z세대는가 많은 국가는 대부분 개발 도상국들에 있습니다. NGO가 Z세대의  교육, 고용 및 가족 계획 자원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개발 도상국에 필요합니다. 

 


3_60세 이상 인구는 세계 인구의 12.3%를 차지하고 있으며, 2050년에는 22%로 증가 할 것이다

 

전세계 NGO가 급성장하는 청소년 인구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하지만 동시에 NGO는 세계의 노인들에게 봉사하도록 도움을 청할 것입니다. 인간은 더 오래 살고 경제적 불평등 (저임금, 고용 경쟁 증가, 건강 관리에 대한 제한된 접근, 최소한의 퇴직 저축 등)은 우리의 세계 경제를 압박 할 것입니다. 지구촌에서 펼쳐지는 박애가 증가하는 좋은 소식도 있지만  NGO는 지구촌이 지속적으로 자원하고 자원 봉사를하도록 고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 유엔 인구 기금

 

 

4_중국은 현재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지만 2050년에는 인도가 될 것이다

앞으로 수십 년 안에 아시아에서 부흥이 일어남에 따라 자선 활동도 늘어날 것이며 온라인 운동과 기부의 두 번째 물결이 될 것입니다. 인도 만해도 거의 대다수가 온라인에 접속하지 못하는 1 ~ 2 백만명의 NGO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향후 10 년 동안 인도 NGO는 수십만 명의 디지털 혁명에 참여할 것입니다.

출처 : 2017 Global Trends in Giving Report



5_2050년까지 아프리카 인구는 26억 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 할 것이다

아프리카 전역의 경제 발전을 진전 시키는데 사회 복지 단체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므로 인구 증가가 이전 세대보다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상징적 인 야생 동물을 멸종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NGO는 토지 보전과 야생 동물 범죄 극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 Rothschild 's Giraffe Project


 


6_2018년까지 세계의 절반 이상이 인터넷에 접속할 것이며 2020년까지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는 42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

 

모바일 인터넷이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및 중동과 유럽, 북미 및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폭발적으로 확산되면서 모바일 웹이 데스크톱을 능가했습니다. 향후 수년 이내에 모바일 결제를 채택하는 NGO는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모바일 기술의 우선 순위를 정하지 않은 ngo는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7_Z세대는  모바일 우선, 다중 기기를 사용하는 세대이다 

NGO가 Z세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우선하고, 다중 기기 전략을 채택해야 하며 다음 10년 동안 사물 인터넷이 발전함에 따라  모든 디지털 간판에서 스마트 카까지 "장치"의 정의가 확장되어야 합니다 

 

출처 : Global Web Index

 

 



8_메시징 앱의 경우 소셜 네트워크보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20 % 많다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및 중동 전역에서 메시징 앱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문자 메시지 및 통화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이동 통신사를 통해 제공되지만 문자 메시지 및 통화 요금이 비싼 국가에서는 WhatsApp , WeChat 및 LINE 과 같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NGO는 메시징 앱 혁명을 이끌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호주의 NGO는 채택률에 있어 뒤떨어져 있습니다.

출처 : Business Insider​

 


9_미국의 백인 인구는 2044년에는 소수 민족이 될 것이다

 

미국에서는 2020년까지  Z세대의  절반 이상이 소수계 인종으로 태어납니다. 사회 복지 단체는 인종 및 경제적 정의의 최전선에 서있을 것이며 Z세대는 지금까지 알려진 가장 다양한 세대가 될 것입니다. 미국의 비영리 부문은 대면하고 변화해야하는 상당한 인종 및 성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단체가 효과적으로 모금하기 위해서는 인종이 환경 설정 및 습관에주는 영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 Diversity in Giving Report  

출처 : 미국 인구 조사국


 


10_이슬람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종교이며, 2050년 이슬람교도의 숫자는 기독교인의 수와 거의 같다

 

앞으로 40 년 동안 기독교인은 가장 큰 종교 그룹으로 남아있을 것이지만 이슬람교는 다른 주요 종교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주로 이슬람교도가 젊고 전 세계적으로 다른 종교 단체보다 많은 자녀가 있기 때문입니다 (퓨 리서치 센터). 주로 무슬림 국가 이외의 NGO는 이슬람 신앙 공동체를 더 잘 이해하고 라마단과 이드 알 피트 르 ( Eid al- Fitr)에서 자선 활동을 크게 늘리는 이슬람 휴일을 포함하여 휴가 모금 캠페인을 확대 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Pew Research Center

 



11_기부자의 45%가 자국 이외의 자선 단체에 기부한다

 

인터넷의 발달로 글로벌 뉴스 및 보다 저렴한 국제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고  온라인 기부 기술와 결합하여 전세계의 뉴스에 공감하면서 기부자가 증가하였습니다.

출처 : 2017 보고서 제공의 글로벌 동향


12_1990년대 중반까지 영어는 웹 콘텐츠의 80 %를 차지했으나, 현재 약 6,000개의 언어 중 10개 언어가 인터넷 콘텐츠의 82 %를 차지한다

NGO가 전세계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서는 다국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기금 모금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복지단체가 언어 장벽에 의해 정의된 인터넷 구멍에 갇힐 위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