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과 대관신청 안내
<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과 대관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입니다 :)
더 나은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의 오픈 일정과 그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 및 대관신청에 대해 안내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오픈 일정
다음과 같이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 12/30(화) : 홈페이지 오픈
    *** 단, 회원가입과 대관신청 서비스는 1월 17일(금)부터 제공.
           회원의 개인정보와 결제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오픈 직후 사이트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함 
- 1/17(금) : 회원가입, 대관 신청 등 모든 서비스 제공​


2. 회원 데이터 이용 안내
신규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련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준하여 보호 및 관리 기능을 강화합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데이터 보관 안내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기존 데이터가 이관되지 않습니다.
대관 신청 내역, 작성한 게시글 등 각자 필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1/13(월)까지 별도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규 회원가입 안내
기존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신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롭게 본인인증을 하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3. 대관신청 안내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1/13(월)까지 대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리뉴얼 되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 이용에 참고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070-7727-7059 또는 contact@seoulpa.kr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작성일 : 2024-12-16 09:00, 조회수 : 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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