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과 대관신청 안내
<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과 대관신청 안내>안녕하세요,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입니다 :)
더 나은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의 오픈 일정과 그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 및 대관신청에 대해 안내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의 오픈 일정과 그에 따른 회원 데이터 이용 및 대관신청에 대해 안내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오픈 일정
다음과 같이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이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 12/30(화) : 홈페이지 오픈
*** 단, 회원가입과 대관신청 서비스는 1월 17일(금)부터 제공.
회원의 개인정보와 결제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오픈 직후 사이트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함
회원의 개인정보와 결제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오픈 직후 사이트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함
- 1/17(금) : 회원가입, 대관 신청 등 모든 서비스 제공
2. 회원 데이터 이용 안내
2. 회원 데이터 이용 안내
신규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련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준하여 보호 및 관리 기능을 강화합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1) 데이터 보관 안내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기존 데이터가 이관되지 않습니다.
대관 신청 내역, 작성한 게시글 등 각자 필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1/13(월)까지 별도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신청 내역, 작성한 게시글 등 각자 필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1/13(월)까지 별도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규 회원가입 안내
기존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신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롭게 본인인증을 하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3. 대관신청 안내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1/13(월)까지 대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리뉴얼 되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 이용에 참고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070-7727-7059 또는 contact@seoulpa.kr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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