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1일(금)부터 더 편리해진 센터 공간을 이용하세요.
1. 공간 및 대관 운영 시간 변경
<기존> 오전 10:00 개방 및 대관 시작
<변경> 오전 09:00 개방 및 대관 시작 (1시간 조기 개관)
대관 및 공간 운영 종료 시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평일 21:00, 토요일 17:00 입니다.
2. 당일 2시간 전까지 온라인 신청(즉시 결제)으로 대관 가능
회의실, 모이다, 주고받다, 확산하다 모두 당일 2시간 전까지 온라인 신청(즉시 결제)으로 대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대관 공간 및 대관 일시 선택 - 대관 신청 체크리스트 동의 - 대관 정보 입력 - 대관료 온라인 결제(대관 이용 시작시간 2시간 전까지 완료) - 대관 예약 확정
※ 회의실 대관을 위한 당일 방문 대관 신청은 2.20(목) 으로 종료 되었습니다. 이용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소셜 로그인 및 간편결제(카카오, 네이버페이) 가능
문의 : 070-5117-3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