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세계 인구는 2050년에 98억 명에 이를 것이며 현재 75억 명에서 31%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의 비영리 단체, NGO 및 자선 단체는 지구 자원을 관리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약 100 억 명의 사람들이 식량과 깨끗한 물, 보건 서비스, 교육 및 보호소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외교, 인권, 기후 변화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세계의 잔여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기관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는 좋은 단체가 필요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를 꼭 읽어보세요 : WWF’s Living Planet Report 2016
출처 : WorldPopData.org
Z세대는가 많은 국가는 대부분 개발 도상국들에 있습니다. NGO가 Z세대의 교육, 고용 및 가족 계획 자원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개발 도상국에 필요합니다.
전세계 NGO가 급성장하는 청소년 인구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하지만 동시에 NGO는 세계의 노인들에게 봉사하도록 도움을 청할 것입니다. 인간은 더 오래 살고 경제적 불평등 (저임금, 고용 경쟁 증가, 건강 관리에 대한 제한된 접근, 최소한의 퇴직 저축 등)은 우리의 세계 경제를 압박 할 것입니다. 지구촌에서 펼쳐지는 박애가 증가하는 좋은 소식도 있지만 NGO는 지구촌이 지속적으로 자원하고 자원 봉사를하도록 고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할 것입니다.
4_중국은 현재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지만 2050년에는 인도가 될 것이다
앞으로 수십 년 안에 아시아에서 부흥이 일어남에 따라 자선 활동도 늘어날 것이며 온라인 운동과 기부의 두 번째 물결이 될 것입니다. 인도 만해도 거의 대다수가 온라인에 접속하지 못하는 1 ~ 2 백만명의 NGO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향후 10 년 동안 인도 NGO는 수십만 명의 디지털 혁명에 참여할 것입니다.
출처 : 2017 Global Trends in Giving Report
5_2050년까지 아프리카 인구는 26억 명으로 두 배 이상 증가 할 것이다
아프리카 전역의 경제 발전을 진전 시키는데 사회 복지 단체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므로 인구 증가가 이전 세대보다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상징적 인 야생 동물을 멸종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NGO는 토지 보전과 야생 동물 범죄 극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 Rothschild 's Giraffe Project
모바일 인터넷이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및 중동과 유럽, 북미 및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폭발적으로 확산되면서 모바일 웹이 데스크톱을 능가했습니다. 향후 수년 이내에 모바일 결제를 채택하는 NGO는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모바일 기술의 우선 순위를 정하지 않은 ngo는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7_Z세대는 모바일 우선, 다중 기기를 사용하는 세대이다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및 중동 전역에서 메시징 앱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문자 메시지 및 통화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이동 통신사를 통해 제공되지만 문자 메시지 및 통화 요금이 비싼 국가에서는 WhatsApp , WeChat 및 LINE 과 같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NGO는 메시징 앱 혁명을 이끌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호주의 NGO는 채택률에 있어 뒤떨어져 있습니다.
출처 : Business Insider
미국에서는 2020년까지 Z세대의 절반 이상이 소수계 인종으로 태어납니다. 사회 복지 단체는 인종 및 경제적 정의의 최전선에 서있을 것이며 Z세대는 지금까지 알려진 가장 다양한 세대가 될 것입니다. 미국의 비영리 부문은 대면하고 변화해야하는 상당한 인종 및 성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단체가 효과적으로 모금하기 위해서는 인종이 환경 설정 및 습관에주는 영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 Diversity in Giving Report
출처 : 미국 인구 조사국
앞으로 40 년 동안 기독교인은 가장 큰 종교 그룹으로 남아있을 것이지만 이슬람교는 다른 주요 종교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주로 이슬람교도가 젊고 전 세계적으로 다른 종교 단체보다 많은 자녀가 있기 때문입니다 (퓨 리서치 센터). 주로 무슬림 국가 이외의 NGO는 이슬람 신앙 공동체를 더 잘 이해하고 라마단과 이드 알 피트 르 ( Eid al- Fitr)에서 자선 활동을 크게 늘리는 이슬람 휴일을 포함하여 휴가 모금 캠페인을 확대 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Pew Research Center
인터넷의 발달로 글로벌 뉴스 및 보다 저렴한 국제 여행의 기회가 제공되고 온라인 기부 기술와 결합하여 전세계의 뉴스에 공감하면서 기부자가 증가하였습니다.
출처 : 2017 보고서 제공의 글로벌 동향
12_1990년대 중반까지 영어는 웹 콘텐츠의 80 %를 차지했으나, 현재 약 6,000개의 언어 중 10개 언어가 인터넷 콘텐츠의 82 %를 차지한다
NGO가 전세계에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서는 다국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기금 모금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복지단체가 언어 장벽에 의해 정의된 인터넷 구멍에 갇힐 위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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