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NPO 지원센터

맨땅에서 헤딩하며 배우는 비영리 소셜마케팅2_SNS활용하기 마감

맨땅헤딩 비영리 소셜마케팅 첫번째 시간에는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한 개괄적인 이해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그 프로세스에 맞게 마케팅 기획안 초안을 작성해 보는 것을 해보았습니다. 

한 단체가 가지고 있는 채널, 컨텐츠, 구독자, 시스템 등에 대해서 서로 궁금한 것을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비영리 단체의 SNS활용법에 대해서 좀더 면밀하게 워크샵 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1강 참여단체 : 한국여성민우회, 사교육걱정없는 세상, 녹색연합, 그리다협동조합, 환경정의, 생태지평, 위드, 여성단체연합


2강. 비영리 단체의 SNS활용방법


❍ 세부프로그램

 - 단체별 SNS 활용 현황 공유

 - SNS를 활용한 홍보사례

 - 공감가는 SNS컨텐츠 제작 방법


*2강을 위한 준비 : 각단체별로 현재 활용하고 있는 온라인 채널 현황(구독자, 담당자, 주요컨텐츠)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오셔야 합니다. 

어떻게 정리할 지는 샘플을 신청자에게 안내해 드립니다. 


 전임 멘토 소개

11.jpg

김철환 (38)

 - 현 적정마케팅 연구소 대표

 - 홈페이지 : http://www.socialexperiencelab.com

 - 블로터아카데미 소셜미디어 MBA과정 강사

 - 팟캐스트_소셜잇수다 진행

 - 책 : 페이스북 장사의 신, 소셜커머스, B2B소셜미디어 마케팅


상세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85-6


날짜

2014년 07월 22일 화요일

시간

15:00 ~ 18:00

마감

2014년 07월 21일

인원

10명

장소

어슬렁정거장 [상세보기]

개설자

또랑
홍보/마케팅
컨텐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