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당일대관 이용 방법 안내
<회의실 당일 대관 이용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입니다.

대관공간 활성화 및 이용자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회의실 당일대관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니 대관신청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신청 접수시간
평  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접수방법
1. 당일 대관현황 캘린더에서 회의실 공실 확인
2. 센터 안내데스크 방문하여 대관신청 문의 (1시간 단위 이용 가능)
3. 대관신청서 수기 작성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정보 기입 필요
(단체 : 사업자번호 or 고유번호 정보 / 개인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서명 후 주민등록번호 기입)
4. 대관신청서 제출하고 대관료 입금 후, 담당자 안내에 따라 회의실 이용

*당일 회의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만 현장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전화 예약 불가합니다.
*대관료 납부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작성자 :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작성일 : 2024-06-05 11:04, 조회수 :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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